디샤인의 잡스(Jobs)러운 기획

티아라 화영 왕따설 본문

Entertainment

티아라 화영 왕따설

d2shine 2012. 7. 28. 10:21

어느새부터인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3인 이상의 집단이 형성되면 '왕따'라는 존재가 생겨나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예전 티아라의 멤버인 화영양이 왕따를 당한다는 설이 있네요.


현재 노출된 fact를 보자면 아닌땐 굴뚝에서 연기가 나고 있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티아라 멤버 지연, 보람, 효민, 은정, 소연의 트윗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화영 및 쌍둥이 자매 효영의 트윗


사건은 대략 이렇습니다.


티아라 멤버들이 일본 공연기간 중 트위터에 자신들의 생각을 남겼던 것들이 화제가 된 것인데요.


어떤 원인으로 인해 '의지'의 이야기가 나온 것인지는 확실치 않지만 지연, 보람, 효민, 은정, 소연은 '의지'를 가지고 하면 된다라는 트윗을 남기고 화영양은 '의지'로는 힘들다라는 반대의 의견을 트윗에 공개하면서 혹여 화영양이 다른 멤버에게 왕따를 당하는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왕따를 당한다고 하는 화영양은 일본 공연 연습 중 다리를 다친 상태이고 이를 가지고 '의지' 얘기가 거론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화영양의 부상으로 국내 활동이 어려워지자 어제 뮤직뱅크에서 화영양의 랩파트를 효민양이 대체하다가 가사를 잃어버리는 실수를 하고 손바닥에 적은 것들을 보면서 랩을 하는 장면이 나오면서 '의지'에 대한 트윗내용이 다시 한 번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화영(가장 좌측)을 등지고 웃고있는 티아라 멤버 


                  ▲혼자만 다른 의상을 입고 나온 화영


           ▲보람의 막내 디스! 효민은 네번째 막내네요.(막내순 효민 > 화영,지연 > 아름)


▲연예계의 말하지 못할 사연을 가지고 있는 화영, 효영 자매


설인지 사실인지 모르겠지만 이 사회에서 공공연하게 나타나고 있는 '왕따'는 가해자 입장에 있는 자신이 100% 잘못하고 있는 행동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만약 피해자가 그럴만한 행동을 했다고 하더라도 그에 대한 해결책이 '왕따'는 아닙니다.


만약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0.01%라도 '왕따'에 대해 가해자 입장에 있었던 분이라면 가슴에 손을 얻고 역지사지 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세상을 같이 살자구요!![디샤인]

Comments